본문 바로가기

얌냠~♬ / Food/사먹 / 맛집

역삼동 맛집=소갈비살, 소막창 전문 [소육옥]

728x9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드러운 소갈비살과 쫄깃한 소막창이 일품인

 

소육옥이라는 곳입니다.

 

찾아가기에는 좀 애매하지만

 

소갈비살과 소막창을 먹어보시면 분명히 잘오셨다 생각 하실겁니다.

 

 

 

 

 

가게가 큰편은 아닙니다.

 

 

기본반찬들~

 

 

갈비살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상당히 고소합니다.

 

미국산이라 다소 걱정을 했지만 고기질이 뛰어납니다.

 

 

 

저는 사실 소막창류는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먹어보고 나니 도톰한 크기와 쫄깃한 식감이 뛰어납니다.

 

잡냄새도 없고 맛있습니다.

 

다만 오리지널 숯불이 아니라 약간 아쉬웠습니다.

 

 

 

가게 내부전경입니다. 새벽 시간이고 근처가 주택가인데도 손님들이 자주 오시네요.

 

 

원산지 표기와 가격표.

 

처음에 볼때는 심드렁 했는데 막상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ㅎㅎ

 

 

가게사장님이 매우 좋으신분입니다. ㅎㅎ

 

정도 많으시구요 ㅋㅋㅋ

 

사진찍는데 자기도 나오게 해달라며

 

포즈를 취했지만 흔들려서 실패.

 

 

 

 

훈훈한 사장님의 정과함께 고기가 땡길땐

 

찾아줘야겠습니다.

 

 

 

 

 

 

 

 

 

 

 

 

 

 

 

728x90